광명기획,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 기부

부성2동, 신방동, 목천읍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실천

이월용 기자

2020-12-11 09:47:54




천안시청



[충청뉴스큐] 천안시와 천안시복지재단은 광명기획과 지난 10일 천안시청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신방동 공구상가 1층에 위치한 광명기획은 광고 및 위탁사업 수행업체로 천안지역에서 체육회, 적십자 등 지역사회 활동은 물론 지속적인 나눔 활동도 펼치고 있다.

이번 후원금 300만원으로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용해 달라고 뜻을 밝혔다.

전해천 광명기획 대표는 “천안시복지재단과 가까운 사무실에 위치해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동참하기로 결심하고 신방동과 목천읍, 부성2동 취약계층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취약계층 이웃들의 따스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가깝게 지내는 이웃으로서 지역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후원동참을 결정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이웃들에게 후원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신방동과 목천읍, 부성2동의 복지향상을 위해 항상 애쓰는 전해천 대표님과 광명기획 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취약계층이 따스한 연말, 행복한 2021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천안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