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제주지역 IT/SW기업 성장지원사업 추진

다음 달 22일까지 신청·접수 … 마케팅 및 국내 전시회 참가 지원 제공

양승선 기자

2020-03-25 15:32:40

 

제주특별자치도

 

[충청뉴스큐] 제주특별자치도·제주테크노파크는 ‘2020년 제주지역 IT/SW기업 성장지원사업’을 추진키로 하고 지난 23일부터 오는 4월 22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개발이 완료된 IT/SW 관련 제품의 영업이익 창출을 위한 판로 개척을 위해 성장잠재력이 있는 업체를 발굴해 도내 IT/SW 강소기업으로 육성·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선정대상은 제주도 본사 소재 IT/SW 관련 기업이며 신청자격은 사업자등록증 업태/종목에 ‘SW개발및공급’등 SW관련 내용이 기재되거나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보유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지원대상 기업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현장실태조사, 3차 발표평가를 거쳐 오는 4월 중 최종 확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선정된 기업은 개발이 완료된 IT/SW제품 및 서비스·솔루션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포함한 패키지 마케팅, 국내 전시회 참가의 지원혜택이 제공된다.

신청하고자 하는 기업은 제주테크노파크 제주산업정보서비스에서 관련 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오는 4월 16일부터 4월 22일까지 5일간 온라인으로 접수를 해야 하며 관련 공고는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 및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노희섭 미래전략국장은 "코로나19로 지역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며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