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규 서울시의원, 휘경여중 학교시설개선 공로 감사패 수여 받아

김수규 시의원, "학교 현장의 요구가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양승동 기자

2020-04-03 16:14:47

 

사진 오른쪽 김수규 서울시의원

 

[충청뉴스큐]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김수규 의원이 지난 3월 동대문구 전농동 소재 휘경여자중학교로부터 교육환경 개선 등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학교 측은 교육위원회 시의원으로서 대운동장 스탠드 및 그늘막 교체를 비롯해 학교 구성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시설 개선사업 지원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감사패 수상에 대해 김수규 의원은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교육현장의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인 교육환경 개선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휘경여자중학교 구성원을 비롯한 서울교육가족 모두가 시설 노후 등으로 학업에 지장을 받는 일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동대문구 관내 학교들을 비롯해 우리 교육현장에서 안전시설 확충과 냉난방 공사, AI교육 등을 위한 첨단 기자재 구비 등에 있어 많은 요구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고 지적하며 “앞으로도 학교가 교육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각종 시설 및 기자재 예산 확보뿐만 아니라 확보된 예산이 차질 없이 집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