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말고 FUN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재미없는 사회적 거리두기 NO 즐거운 사회적 거리두기 YES

조원순 기자

2020-07-16 12:03:05

 

뻔말고 FUN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충청뉴스큐] 강원도는 코로나19로 인한 장기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는 도민들을 위로하고 여름철 자칫 느슨해지기 쉬운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 효과를 높이기 위해 ‘뻔말고 FUN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유쾌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주제로 나의 안전한 공간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즐겁게 버티는 ‘#ZONE버 챌린지’, 긴 모자 등 개인 간 거리두기가 가능한 엉뚱한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만들어 보는 ‘이 구역의 뻔펀왕은 나야’, 양 팔 간격의 거리가 확보되는 쉽고 간단한 댄스를 배워보는 ‘함께 춰요 뻔펀한 댄스’ 등 건강하고 유쾌한 내용의 뻔펀한 거리두기 콘텐츠와 이벤트로 진행된다.

그 첫 시작으로 도 캐릭터 범이·곰이와 강원소방이 함께 참여한‘해수욕장에서 즐거운 거리두기’편이 7.17. 오전 10시에 도 공식 유튜브 및 SNS에 업로드 되며 강원소방본부, 강원도립예술단, 강원도립극단, 강원영상위원회 등이 캠페인에 참여해 8월 말까지 매주 유튜브와 SNS에서 다양한 뻔펀한 거리두기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 국민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으로 추첨을 통해 도 농특산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도 대변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피로감과 무력감을 겪고 있는 도민의 마음에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