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올 땐 마음대로지만 나갈 땐 아니란다~’

그룹 결성? 완벽 슈트핏 ‘탈 신인급’ 잔망X섹시 칼군무 예고

서서희 기자

2020-09-04 13:12:21

 

<사진제공> 소년멘탈캠프

 

[충청뉴스큐] ‘소년멘탈캠프’에서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프로젝트 신인 그룹을 결성했다.

한 그룹이 된 네 명의 소년들이 완벽한 슈트핏을 뽐내며 ‘잔망미’와 ‘섹시함’을 오가는 ‘칼군무’ 퍼포먼스를 펼쳤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 금요일 오전 11시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9-10회에서는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4인방 소년들의 대담성&치밀성을 알아보는 ‘랜덤 물건 지키기’ 비밀 기상 미션과 단결력 강화를 위한 ‘넷이서 한마음’ 미션 현장이 공개된다.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 데프콘과 함께 1박 2일의 시간 동안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웃음과 재미, 힐링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소년멘탈캠프’의 1일 차 긴 하루도 끝이 나고 2일 차 아침이 찾아온다.

소년들은 하루 동안 정들었던 한옥 펜션을 떠나 근사한 슈트 차림으로 변신한 뒤 다음 테스트 장소인 스튜디오에 모여 완벽한 비주얼을 뽐낸다.

한껏 꾸민 채 스튜디오에 도착한 소년들은 단결력 강화를 위한 ‘넷이서 한마음’ 미션을 수행한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다가 제시어를 듣고 모두 같은 동작을 하면 성공하는 미션이다.

미션 수행 중 소년들이 첫 만남 때부터 원했던 프로젝트 신인 그룹을 결성, BTS의 ‘상남자’부터 비의 ‘깡’까지 ‘탈 신인급’ 칼군무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참신한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그룹명 정하기부터 대반전의 포지션 결정까지 소년들의 기상천외한 케미가 빛을 발하는가 하면 ‘잔망미’ 넘치는 메인 댄서의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귀여운 막내의 하이 텐션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미션 수행 중 김우석이 프로젝트 그룹 결성 10분 만에 탈퇴를 선언했다고 해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지 오늘 방송되는 ‘소년멘탈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비밀 기상 미션 ‘랜덤 물건 지키기’ 중 소년들의 배신과 반전이 난무하는 치열한 눈치싸움도 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프로젝트 신인 그룹을 결성해 완벽한 슈트핏과 칼군무를 뽐낸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4인방의 모습이 담긴 ‘소년멘탈캠프’는 매주 금요일 방송되며 12회 구성으로 매주 2회씩 방송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