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과 영상이 있는‘영화 & 뮤지컬 음악이야기’티켓 오픈

청주시립합창단 제62회 정기연주회, 11월 5일 청주아트홀에서 개최

양승선 기자

2020-10-06 10:15:49




해설과 영상이 있는‘영화 & 뮤지컬 음악이야기’티켓 오픈



[충청뉴스큐] 청주시립합창단이 6일 오후 2시부터 제62회 정기연주회 해설과 영상이 있는‘영화&뮤지컬 음악이야기’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티켓 예매는 1층 1만원, 2층 5000원으로 현장판매 없이 사전 예매로만 가능하며 공연세상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오는 11월 5일 저녁 7시 30분 청주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감성이 충만한 계절 가을에 유명 영화&뮤지컬의 ost들을 엄선해 청주시민의 가슴을 적셔 줄 합창곡들로 준비했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모음곡을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공연의 문을 열고 청주시립합창단의 깨끗하고 선명한 하모니로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뮤지컬 모음곡과 한국영화 ‘국가대표’,‘조선미녀삼총사’,‘써니’,‘파파로티’ ost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특별출연으로 아카펠라 그룹 ‘보이스 윙’을 초청해 다양한 뮤지컬과 영화 ost를 아카펠라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순서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 영화 ‘조선미녀삼총사’의 박제현 감독이 직접 공연의 해설자로 나서 프로그램의 여러 영화와 뮤지컬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들려줘 관객들에게 공연의 즐거움을 더해 줄 예정이다.

청주시립합창단 차영회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이번 공연은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는 청주시민에게 마음의 위안을 주고 다채로운 합창곡과 안무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며“만물이 풍성한 계절 가을 청주시립합창단의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로움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