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비전’ WayV, 루카스 “2박 3일 밥값 다 돌려내”

뒤끝 작렬 대환장 진흙탕 싸움의 현장 그 내막은?

서서희 기자

2020-10-26 13:26:35




<사진 제공> SM C&C STUDIO A, Seezn



[충청뉴스큐] 글로벌 뮤직 차트를 장악한 중국 실력파 아이돌 WayV의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에서 WayV 멤버들의 대환장 진흙탕 싸움이 펼쳐진 가운데, 루카스가 “2박 3일간의 밥값 다 돌려내”며 뒤끝 작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해 그 내막에 궁긍증이 쏠린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은 WayV 멤버들이 직접 경험한 7인 7색의 강원도 여행기를 담은 콘텐츠로 채널 경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WayV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중국 그룹으로 강렬하고 감각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주 낭만 가득 요트 여행기로 재미와 감동을 전한 ‘웨이비전’이 오늘 마지막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은 낚시게임 결승전, 최후의 만찬, 대망의 최우수 채널 선정이 공개된다.

먼저 ‘게임의 황제’ 루카스와 ‘칠전팔기’ 샤오쥔의 미니 낚시 게임 결승전이 펼쳐졌다.

루카스가 힘을 주체하지 못한 나머지 비상사태가 발생하는 등 둘만의 치열한 대결 속 ‘지못미’ 장면의 대방출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어서 여행 마지막 날, 대미를 장식한 채널은 루카스와 헨드리의 돌아온 식도락 채널이었다.

두 형제가 준비한 만찬은 바로 속초의 명물 대게 한상차림. 마지막 만찬답게 입이 떡 벌어지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멤버들 모두 “이만큼 큰 게는 처음 봐요”, “인생 최고의 맛이에요”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아름답게 펼쳐진 오션뷰를 바라보며 멤버들 모두 대게 먹방에 돌입. 압도적인 크기와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에 모두 방송을 잊고 음식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대게찜에 이어 고소한 내장 볶음밥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한 명씩 시식하며 찐 리액션 릴레이로 감동을 전했다.

텐이 ASMR로 톡톡 터지는 소리를 생생히 전달하는가 하면, 윈윈은 진실의 미간으로 맛을 표현했다.

이어진 먹방은 WayV픽 1위 음식인 홍게라면. 멤버들은 홍게라면을 걸고 즉흥 ‘대포항’ 삼행시 타임을 가졌다.

모두를 놀라게 한 음유시인의 탄생부터 광고주 취향 저격 멘트까지 기상천외한 삼행시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마지막 만찬 먹방을 끝으로 2박 3일간 6개 채널을 모두 마친 멤버들은 대망의 ‘웨이비전 제1대 최우수 채널’ 선정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 채널의 주인공에게는 어마어마한 포상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멤버들은 마지막으로 본인 채널을 어필하며 지난 3일간의 추억을 되새겨보았다.

최우수 채널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일곱 멤버들은 진흙탕 싸움을 시작했다.

특히 루카스는 “2박 3일간 밥값 다 돌려내”며 서운함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지능적인 협상가로 변신한 멤버도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불꽃 튀는 치열한 공방전 속 WayV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최우수 채널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 주인공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아이돌 WayV의 국내 첫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은 매주 월, 화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