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토요일은 김수현 단막극 정주행 Day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단막극 퍼레이드’개최

양승선 기자

2020-10-29 14:18:57




토요일 토요일은 김수현 단막극 정주행 Day



[충청뉴스큐] 코로나19 탓에 길어지는 집콕이 무료하다면, 매주 토요일 김수현 작가의 단막극 정주행 어떨까?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에서 오는 31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김수현 단막극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이번 단막극 퍼레이드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은 병든 아버지와 자녀들의 갈등 속에서 삶과 죽음을 이야기한 ‘어디로 가나’를 비롯해 자식을 위해 일생을 바친 것도 모자라 쓸쓸한 노년에도 자식 걱정으로 가슴 속에 외로움을 안고 살아가는 아버지를 그린 ‘은사시나무’, 환경미화원으로 정년퇴직한 뒤 퀵서비스 배달원으로 일하고 있는 인물을 통해 우리 시대 슬픈 아버지의 모습을 재조명한 ‘아버지가 미안하다’까지 총 3편이다.

늘 사람을 그리는 스토리와 주옥같은 명대사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려온 김수현 작가의 수작들로 엄선한 이번 ‘드라마 퍼레이드’와 함께라면, 곁에 있어 오히려 그 소중함을 잊고 지내는 가족의 의미를 다시금 곱씹어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상영시작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다.

1회 상영 당 50명까지 사전예약제로 진행하는 이번 ‘김수현 단막극 퍼레이드’는 마지막 관람일인 12월 5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 신청 또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 안내데스크에서 직접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