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무심천라이온스클럽, 저소득 독거노인에 마스크 8000매 전달

양승선 기자

2020-11-03 13:57:15




청주 무심천라이온스클럽, 저소득 독거노인에 마스크 8000매 전달



[충청뉴스큐] 청주 무심천라이온스클럽이 3일 청주시청 노인장애인과를 방문해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마스크 8000매와 고구마 8상자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한 마스크와 고구마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노인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가노인복지시설 7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몸과 마음이 지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보내는 회원들의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전달된 고구마는 클럽의 원로 회원이 직접 농사지어 수확한 것으로 후원의 규모는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더해, 후원의 참뜻을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

청주 무심천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18년 청주시와 후원 및 봉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 아동을 위한 다양한 후원금 지원은 물론, 집수리 등의 노력 봉사와 진로체험 및 문화행사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어, 1회성의 형식적 후원이 아닌 회원 모두의 진심이 느껴지는 모범적인 후원문화를 조성해 가고 있다.

김세현 무심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최근 코로나로 더욱 힘든 생활을 이어 가실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힘든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