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와 한국국토정보공사 함께 한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업무차량 100여 대에 엑스포 홍보용 광고판 부착

김미숙 기자

2021-02-15 12:46:53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와 한국국토정보공사 함께 한다



[충청뉴스큐]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올해 9월 개최하는 엑스포의 분위기 확산을 위해 한국국토정보공사 경남지역본부의 업무차량 100여 대에 홍보용 광고판을 부착한다고 15일 밝혔다.

LX 업무 차량를 이용한 엑스포 홍보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 개최는 물론 LX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LX는 지적사업과 공간정보사업으로 수준 높은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경남 18개 시·군 곳곳에서 지적측량, 지적재조사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LX 업무차량에 엑스포 홍보용 스티커를 부착함으로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적극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조직위는 기대하고 있다.

김종순 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이번 업무차량을 활용한 홍보는 2019년도와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양 기관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는 모범 사례라 할 만하다”며 “국토정보의 혁신성장을 선도하는 LX경남지역본부에서 적극적으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개최되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기존 상설전시관 3개소, 임시 전시관 5개소 등에서 산삼과 항노화를 주제로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엑스포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 nh농협, 엑스포조직위에서 가능하고 1차 예매 기간인 4월 30일까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권 및 입장권 소지자는 경남도 내 14개 시·군 숙박 및 75개소의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