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공경미 기자

2021-02-17 10:24:00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충청뉴스큐] 청양군 청양읍 소재의 공영건설㈜에서는 16일 청양군을 방문해 코로나19 극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봉환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소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청양군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액션그룹 중 하나인 협동조합 깡깡에서는 16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청양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청양군 신활력플러스사업은 사회적 경제조직 육성, 일자리 창출 등이 가능한 자립적 지역발전 기반을 다지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청양군의 다양한 조직들이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사업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소정 대표는 “코로나 장기화로 전에 없던 고통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조합원들과 함께 힘을 모았다”며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지역경제가 되살아나길 소망해본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모두가 어려운 시국에 정성 가득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주신 공영건설 김봉환 대표와 김소정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성금이 우리 이웃에게 희망이 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힘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