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교육청, 북카페‘지혜의 방’토요행사 시작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토요일에‘토토북’, ‘북카페 극데이’행사 운영

양승선 기자

2021-03-18 10:29:29




경남교육청, 북카페‘지혜의 방’토요행사 시작



[충청뉴스큐] 경상남도교육청은 다양한 독서문화행사 운영으로 도민들의 행복한 책 읽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제2청사 북카페 ‘지혜의 방’에서 토요일 토요일에는 북카페에서와 북카페 극데이를 3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한다.

‘토요일 토요일에는 북카페에서’ 행사는 매월 두 번째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서 12시 30분까지 6세 이상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월별 주제에 맞추어 함께 그림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북카페 극데이’는 매월 네 번째 토요일 오전 11시에서 12시까지 유아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5팀을 대상으로 하는 인형극 공연으로 피터팬 뚜비 메가파워 아기돼지 삼형제 등이 월별로 준비되어 있어 참여 가족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참가자 신청은 경상남도교육청 통합예약포털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통합로그인 서비스에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행사는 코로나19 대응 단계에 따라 일정 및 인원 등이 조정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안태환 창의인재과장은 “북카페 지혜의 방은 2017년 개관해 도서대출반납서비스, 체험, 공연, 강연 등으로 도민들의 독서문화공간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북카페를 통한 다양한 행사 제공으로 함께하는 경남교육 이미지를 구축하고 도민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