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가 과학적인 ‘MSG워너비’ 멤버 구성을 위해 TOP8 멤버들의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 ‘환상의 짝꿍’과 ‘환장의 상극’을 공개한다.
오는 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팀 미션을 앞둔 ‘MSG워너비’ TOP8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블라인드로 진행된 그룹 미션에서 편견 없는 오디션을 위해 ‘복불복’으로 그룹을 결정했던 유야호가 이번엔 TOP8의 다양한 자료를 가지고 과학적인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해 멤버들 간의 합을 확인했다.
유야호의 진행에 따라 등장한 거대한 차트 모습에 TOP8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석진, 김정민을 비롯해 80년대생까지는 유야호가 준비한 차트를 보고 반가움을 드러냈는데, 90년대생들은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다고. 공개된 사진 속 당황한 95년생 원슈타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야호의 설명에 따라 하나둘 공개되는 멤버들의 분석 내용에 모두들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는데, 유야호는 “아무 근거 없이 나온 게 아니에요”며 자신의 분석에 믿음을 더했다.
유야호는 원슈타인에게 자신이 생각하는 환상의 짝꿍은 누구일지 질문을 던졌다.
원슈타인은 옆에 앉은 지석진을 선택했는데, 이에 지석진은 “내가 너 만든다”며 갑작스러운 제작 욕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보던 유야호는 “본인도 만들어지러 왔는데”고 타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자신의 짝꿍을 확인한 이상이가 믿을 수 없다는 듯 벌떡 일어난 모습도 포착돼 그의 ‘환상의 짝꿍’ 정체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부부의 관계부터 물과 불의 관계까지, 마치 커플 궁합을 방불케 하는 분석 결과가 쏟아질 예정. TOP8 중 가장 많은 사람과 짝꿍이 된 MVP와 가장 많은 사람과 상극인 MVP도 나왔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룹 미션에서 환상의 화음을 보여준 TOP8 멤버들의 과학적인 빅데이터 분석 결과는 오는 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