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신동엽, 박선영 父 '결혼기념일 대처법’에 감동

'신과 함께' 로맨틱 마스터 신동엽의 '결혼기념일' 챙기는 법? 시선 집중

서서희 기자

2021-06-10 15:57:17




<사진 제공> 신과 함께



[충청뉴스큐] ‘신과 함께’ 마스터 신동엽을 감동시킨 박선영 아버지의 ‘결혼기념일 대처법’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박선영 아버지의 연륜과 센스, 재치까지 담긴 꿀팁에 신동엽은 웃음을 터트리며 “한 번 찾아 봬야 될 것 같은데?”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1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측은 10일 ‘당신의 결혼기념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5MC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TV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 선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용진은 신동엽에게 밑도 끝도 없이 “하세요? 이번에도?”며 결혼기념일에 대한 계획을 물었다.

이에 신동엽은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정확히 뭘 하는지를 이야기해야지”고 해 모두를 폭소케 만든다.

신동엽은 스케줄을 조정해서 전날이라도 결혼기념일을 챙기는 편이라며 특별한 것보다는 좋아하는 식당에서 서로가 좋아하는 술을 마시며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보낸다고. 이어 다른 MC들은 부모님들의 결혼기념일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시우민은 “난리 나요”며 자신들을 못 오게 하고 매년 단 두 분의 오붓한 여행을 가신다고 밝히는가 하면 성시경의 아버지는 “당신이 너무 좋다”며 손글씨로 카드를 쓰신다고. 그러고 나면 “한 달 동안 반찬이 좋아져요”고 말하는 성시경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박선영은 아버지의 특별한 결혼기념일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아버지께서 결혼기념일 하루 전 갑자기 “우리 LA에 갈까?~”고 깜짝 제안을 했고 어머니는 “내일이 결혼기념일인데 무슨 소리.”며 놀라셨다고. 이에 박선영의 아버지는 “그렇지? 에휴, 가려고 했는데, 안 되겠네~”며 연륜과 센스가 느껴지는 대처법을 보여주셨다고 전했다.

특히 신동엽이 “아버지 한 번 찾아 봬야 될 것 같은데~”며 박선영 아버지의 귀엽고 재치 넘치는 대처법에 감탄을 쏟아내 웃음을 유발한다.

신동엽도 감동케 만든 박선영 아버지의 ‘결혼기념일 대처법’은 오는 11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