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상상펀드와 매버릭스포츠,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품 전달

이월용 기자

2021-08-24 09:41:05




KT&G상상펀드와 매버릭스포츠,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품 전달



[충청뉴스큐] 천안시복지재단은 KT&G천안공장과 매버릭스포츠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천안시복지선두주자로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조성하는 복지기금 ‘상상펀드’를 통해 후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KT&G천안공장은 2021년 상반기 주거취약계층, 여름절기지원,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을 위한 3,000만원의 후원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김장 및 취약계층들의 따스한 겨울나기를 위해 1억여 원의 후원을 약정했다.

또한, 복지재단과 한 건물에 상주하며 평소 후원에 관심이 있던 매버릭스포츠도 스포츠&수영 의류 및 용품을 후원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업을 운영 중인 매버릭스포츠는 2001년 선수위주의 매장을 창업 후 2020 도쿄올림픽 참가 선수들에게 의류&용품을 납품하는 등 전문 스포츠 의류 및 용품 매장으로 발전했으며 특히 복지재단과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욕구를 파악하는데 동참하며 취약계층아동, 지역 내 60개소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지역 내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쳐주시는 천안시민, 기업, 기관과 단체들의 뜻을 모아 후원이 필요한 곳에 알맞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불경기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인 복지사각지대와 취약계층을 발굴해 지원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