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수X이찬형 ‘마이 스윗 디어’ 오늘 첫 공개

공개 전부터 반응 폭발 눈 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셋

서서희 기자

2021-10-21 16:53:58




<사진제공>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



[충청뉴스큐] 장의수와 이찬형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가 오늘 첫 공개를 앞두고 눈을 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21일 첫 공개되는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 / 제작 스튜디오 윈썸, 콘텐츠몬스터)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장의수와 이찬형을 주연으로 캐스팅한 ‘마이 스윗 디어’가 공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국내외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늘 첫 공개를 앞두고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반대라서 더 끌리는 두 남자의 ‘심쿵X달달’ 무장해제 청춘 로맨스‘마이 스윗 디어’는 한번 맛본 요리를 똑같이 만들어내는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의 주방을 침범하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요리’라는 공통점 외에는 모든 것이 반대인 정우와 도건. 알 수 없는 이끌림에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트렌디vs클래식, 눈과 입을 자극하는 두 셰프의 요리 대결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헤드 셰프’ 자리를 두고 정우와 도건은 각자의 스타일대로 요리를 펼친다.

화려하고 트렌디한 요리를 만들어내는 정우와 클래식한 맛을 고집하는 도건의 요리가 보는 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것이다.

#소준문 감독의 섬세한 연출 X 신선함 더할 신예 군단의 활약‘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과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소준문 감독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섬세한 연출이 돋보이는 가운데 장도윤, 조서후, 오승준 등 신예 군단을 캐스팅해 작품의 완성도는 물론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지난 9월 열린 ‘2021 국제방송영상마켓’ 신작 쇼케이스에서 첫 소개된 ‘마이 스윗 디어’는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총 8부작인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는 오늘 아시아, 유럽, 미주 등 170여개 국가에서 동시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헤븐리 APP, LGU+ 모바일TV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