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자 선정”

양승선 기자

2021-11-15 09:38:23




세종특별자치시청



[충청뉴스큐] 세종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2021년 세종시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에 ‘새풀언어심리상담센터 김은혜 원장’이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이번 우수사례 공모전은 ‘세종시 지역사회투자사업의 품질향상 우수사례’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서류심사와 최종심사를 거쳐 3건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새풀언어심리상담센터’는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시도와 접근을 진행했고 그 결과 기관만의 노하우를 터득해 2021년 세종시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에서 진행한 CS모니터링에서 ‘매우 우수’ 점수를 받았다.

‘새풀언어심리상담센터’는 이용자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CS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직원교육을 진행해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도모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은혜 원장님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사회서비스가 되길 희망하며 실천과 현실화에 관심을 가지는 사회서비스가 되었으면 한다’라는 수상소감을 발표했다.

우수상은 ‘도래샘아동청소년발달센터의 유은자 실장’, 장려상은 ‘봄비와씨앗 언어학습센터의 배호연 원장’이 선정됐다.

지원단은 선정된 우수사례를 우수사례집으로 제작해 더 나은 지역사회서비스를 위해 제공기관에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세종시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은 지난해 11월에 출범해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가사·간병방문지원사업, 산모·신생아건강관리지원사업, 청년사회서비스 사업단에 ‘따뜻한 복지 든든한 지원’을 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