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을 갖고 복불복을 해?”

‘군필돌 캠프’ 이진호X온유X이기광, 목숨 건 복불복 위기

서서희 기자

2021-12-06 16:46:11




<사진 제공> SM C&C STUDIO ‘군필돌 캠프’



[충청뉴스큐] 개그맨 이진호, 샤이니 온유, 하이라이트 이기광의 ‘군필돌 캠프’가 오늘 오전 11시 첫 공개된다.

승합차에 실려 온 군필돌 3인은 시작과 함께 목숨을 건 복불복 위기에 놓였다고. 집단 반발에 나선 이진호, 온유, 이기광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군필돌 3인이 무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SM C&C STUDIO의 자체 제작 웹 예능 ‘군필돌 캠프’는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식, 그리고 군부대가 많은 강원도에서 군feel 가득 장착한 3명의 군필돌이 아름다운 명소와 힐링 스팟을 소개하며 군 생활의 추억을 꽃피우는 여행기다.

지난 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수상한 승합차에 탄 연예계 군필돌 이진호, 온유, 이기광이 도착한 곳은 바로 강원도. 어느새 군복으로 환복하고 승합차에서 내린 세 사람은 뜬금없는 ‘콩트’로 입담을 과시하며 네버엔딩 오프닝을 즐겼다고. 강원도 태백에서 예능프로그램을 찍었던 이기광, 강원도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을 했던 온유, 그리고 속초 명예시민인 이진호까지, 군필돌 3인은 강원도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갖고 있었다.

전역 2년 차 친구인 온유와 이기광, 전역 8년 차 이진호가 왜 갑자기 군복을 입고 강원도에서 모이게 됐는지 이야기를 하던 중 예상치 못한 제작진의 도발에 집단 반발을 일으켰다고. 이진호는 “목숨을 갖고 복불복을 해?”며 누구보다 강력하게 항의를 했는데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군필돌 3인이 ‘분대장’ 자리를 두고 펼친 ‘사격 대결’ 현장도 공개된다.

훈련소에서 만발 경험이 있다는 이진호와 전역 2년 차 온유, 이기광의 사격 실력에 관심이 모인다.

특히 제작진이 특별히 준비한 ‘특수 무기’까지 등장해, 과연 이들 중 분대장에 오른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강원도에서의 첫 점심식사를 건 군필돌 3인과 제작진의 치열한 서바이벌도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서바이벌에는 어떤 메뉴가 걸려 있을지, 이진호, 온유, 이기광은 첫 점심 식사권을 획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앞으로 ‘군필돌 캠프’에서는 강원도 곳곳에 자리한 힐링 스팟을 즐기는 ‘힐캠’, 강원도의 먹거리와 요리한 캠핑 요리를 즐기는 ‘먹캠’, 게임에 진심인 세 사람의 승부욕을 자극한 ’놀캠’을 비롯해 온유와 이기광이 들려주는 ‘고막 힐링’까지, 웃음과 케미가 가득한 진짜 사나이들의 캠핑을 보여줄 예정이다.

‘군필돌 캠프’는 오늘 월요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과 SM C&C 네이버 V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