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에서 2021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4일-25일 두근두근 설렘을 유발하는 드라마, 예능을 특별 편성한다.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할 카카오TV 공개 로맨스 드라마 ‘펌킨타임’, ‘러브 앤 위시’에 이어 설렘과 웃음을 유발하는 ‘랜선 남친 특집’, ‘나 홀로 로맨틱 여행’, ‘찐웃음.ZIP’ 등 다채로운 예능 속 하이라이트만을 모아 스페셜 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달달 로맨스 드라마 라인업이 눈길을 모은다.
24일 채널S에서 방송되는 `펌킨타임`은 하루아침에 남자에서 여자로 성별이 바뀌어 버린 해윤과 해윤의 어린 시절 친구인 야구 유망주 태주의 우정과 사랑을 넘나드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스토리를 담은 작품. 카카오페이지에서 공개된 개다래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바디체인지라는 독특한 소재가 큰 화제를 모았다.
25일에 방송되는 '러브 앤 위시'는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여자 주인공 손다은과 학교 폭력에 연루돼 고뇌하는 남자 주인공 김승휴을 통해 고등학생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 성장통을 그려낸다.
'펜트하우스'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최예빈이 사랑에 거침없는 직진녀 손다은 역으로 갓세븐 출신 영재가 사랑에 서툰 신비주의 철벽남 김승휴 역으로 분해 요즘 10대들의 진짜 고민과 성장 스토리를 풀어낸다.
여기에 다채로운 예능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만을 엄선한 특집 편성도 기대를 모은다.
‘랜선 남친 특집’에서는 ‘온앤오프’, ‘신과 함께 시즌2’,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등에 출연해 활약한 이승훈, 이석훈, 공명, 엑소 등 ‘랜선 남친’들의 활약상을 담는다.
또한 ‘나 홀로 로맨틱 여행 특집’에서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뭉쳐야 뜬다’를 통해 뉴욕, 하와이 등 집에서 즐기는 ‘집콕 여행’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빵 터지는 찐웃음을 유발할 ‘찐웃음.ZIP 특집’도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상황에서 2021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집에서 보내는 시청자분들을 위한 특별 평성을 준비했다 로맨스 드라마부터 다양한 예능의 하이라이트를 준비했다 채널S의 콘텐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