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환생연애’를 기획한 HK inno.N이 배우 이도현과 고민시의 호흡이 돋보이는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HK inno.N의 No.1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의 새 모델로 발탁된 이도현과 고민시의 따뜻한 인사로 시작된다.
‘오월의 청춘’ 이후 6개월여만에 깜짝 재회한 이도현과 고민시는 ‘환생연애’에서 대학생으로 분해 베스트커플상 수상자다운 ‘찐케미’를 선보였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자기 소개를 하는 고민시의 ‘심쿵’ 미소와 만취 연기를 펼치는 이도현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 해피엔딩을 이룬 이들의 달달하고 진지한 표정 연기까지 ‘환생연애’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생생하게 담겼다.
이들의 반가운 만남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지난 1월 3일 공개한 ‘환생연애’ 본편은 공개 10일만에 유튜브 공식 채널 단일 조회수 250만 뷰를 돌파했다.
본편에 앞서 공개한 약 30초 분량의 예고편마저 210만 뷰를 기록하며 ‘환생연애’ 콘텐츠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과 출연진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했다.
기존 세계관을 활용한 재치있는 아이디어에 시청자들은 호평을 보냈다.
‘환생연애’ 시청자들은 공식 영상의 댓글을 통해 “얼마나 기다리던 이 둘의 해피엔딩인가” “’명희태’ 이번 생에선 행복해라” “신작 드라마 나온 줄 알고 들어왔는데 광고라니 재밌게 봤네요” “16부작으로 해주시면 안되나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도현, 고민시가 출연한 숏폼 콘텐츠 ‘환생연애’는 HK inno.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