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오늘 신곡 ‘선물 ’ 컴백

나비, 새 싱글 ‘선물 ’ 7일 오후 6시 공개

서서희 기자

2022-02-07 07:31:37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



[충청뉴스큐] ‘음원여제’ 가수 나비가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따뜻한 찬가로 돌아온다.

나비는 2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싱글 ‘선물 ’을 공개하고 약 2년 5개월여만의 신곡을 발표한다.

나비가 새롭게 리메이크한 신곡 ‘선물 ’은 사랑의 힘이 주는 특별한 순간을 찬사하는 곡이다.

섬세한 감성으로 사랑을 속삭이는 초반부를 거쳐 가스펠 사운드와 코러스에 나비의 파워풀한 목소리를 더한 후반부의 다채로운 편곡으로 요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다는 나비의 진심 어린 보이스를 들을 수 있다.

특히 2017년 발매된 원곡 ‘선물’은 멜로망스의 대표적인 인기곡이자 결혼식 축가와 프로포즈송으로 사랑받는 명곡이다.

나비의 리메이크를 통해 여자의 시선에서 느끼는 행복감과 섬세한 감성을 더해 새출발을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따뜻한 음악을 완성했다.

나비는 2008년 ‘I love U’로 데뷔한 이래로 ‘마음이 다쳐서’, ‘집에 안갈래’, ’잘 된 일이야’ 등 수많은 스테디 곡을 탄생시키며 오래도록 사랑받아 왔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인기를 끌며 '음원여제' 수식어를 얻은 나비의 출산 후 첫 컴백 소식에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대중을 자극하는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음원여제’다운 행보를 이어갈 나비가 일문일답을 통해 신곡을 소개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