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트라우마 밀착 치료 스타트! 로맨스 분위기 UP!

묘한 설렘 폭발 15-16회 예고 공개

서서희 기자

2018-08-14 16:43:15

 

MBC ‘사생결단 로맨스’ 예고 영상 화면 캡처

 

[충청뉴스Q]'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지현우의 트라우마 밀착 치료를 시작한다.

이시영은 지현우를 몰래 훔쳐보면서 설렘을 느끼고 지현우 또한 그녀에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는 등 두 사람의 로맨스 분위기가 고조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14일 서로를 향한 마음에 혼란스러워하는 한승주와 주인아 사이에 묘한 설렘이 폭발하는 15-16회 예고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인아가 커튼 너머로 정원에 앉아있는 승주를 훔쳐보고 있다.

그런 그녀의 모습은 “그냥 설레고 떨리고 생각나고..”라는 내레이션과 어우러져 승주를 향한 마음에 어떤 변화가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승주가 인아를 향해 자신이 정성껏 내린 커피를 건네는가 하면 “데려다주는 거 아니라니까”라며 자신의 차에 인아를 태우고 어디론가 향하는 등 귀여운 츤데레의 면모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트라우마 치료를 시작한 인아와 승주의 모습이 포착됐다. 인아는 벌떡 일어나 나가려는 승주를 향해 “안 하는 게 아니라 못 하는 거죠?”라며 승주의 승부욕을 제대로 자극했고 그러자 승주가 요가, 명상, 기도까지 치료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승주는 자신의 트라우마 치료를 위해 빼곡하게 필기한 인아의 노트를 보고 “이제 정말 뭐가 뭔지 모르겠다”며 곁에서 잠든 인아를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혼란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그는 인아가 창문에 머리를 부딪칠까 그녀에게 자신의 어깨를 내어주며 숨겨왔던 ‘로맨티시스트’ 매력을 무한 발산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15-16회 예고 영상을 본 네티즌은 "인아야 그거 사랑이야ㅎㅎ", "승주 아닌 척하면서 다 챙겨주네 ㅋㅋ 넘나 귀여움!", "ㅋㅋㅋㅋ한승주 요가 무엇? 인아 승주 조련왕 될듯ㅋㅋ", "오늘 두 사람 꽁냥꽁냥 드디어 보나요∼ 본방사수 각이고요∼", "와 엔딩 리얼 심쿵! 드디어 호르몬 커플 1일? 대박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14일 화요일 밤 10시 15-1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