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수학이 어렵니? 걱정하지마, 내가 있잖아”

시청자 열공 모드 유발, 최고 일타 강사 완벽 변신

서서희 기자

2022-02-14 16:45:46




사진제공= 아크미디어



[충청뉴스큐] ‘크레이지 러브’가 시청자 열공 모드를 유발하는 최고 일타 강사로 완벽 변신한 김재욱의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재욱은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이자, 고탑교육 대표 ‘노고진’ 역을 맡았다.

그는 고졸 출신임에도 아이큐 190의 천재적 브레인으로 고탑을 업계 최고로 만든 입지적 인물이다.

오늘 공개된 스틸컷은 전설이라 불리는 노고진의 강의 현장을 담았다.

대한민국에서 인기 최고의 일타 강사는 학생들에겐 신적인 존재나 마찬가지. “수학이 어렵니? 걱정하지마, 내가 있잖아”라는 자신감 넘치는 불꽃 카리스마로 어려운 수학 공식을 설명, 수포자의 늪에 빠져 허덕이는 학생들을 구원하고 있다.

더군다나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와 셔츠 차림만으로도 멋짐까지 폭발하니, 당장이라도 그의 강의에 참석하고 싶어진다.

방송 전부터 그에게 수학을 배우고 싶어 하는 예비 시청자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김재욱이 완벽한 연기로 그의 강의에 집중하게 만들었다.

매서운 눈빛과 상황에 따라 분필을 잡는 강도와 느낌을 다르게 표현하는 등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넋을 놓게 하는 그의 마성은 업계 전설이라 불리는 노고진을 표현하기에 충분했다”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 러브’는 드라마 ‘저글러스’, ‘국민 여러분’, ‘낮과 밤’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3월7일 월요일 밤 9시3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