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기상청 사람들’ OST 가창.’Promise You’ 6일 발매

‘믿듣’ 발라더 규현 ‘Promise You’, 짙은 서정성+섬세한 감정표현 ‘진정성 배가’

서서희 기자

2022-03-04 07:32:49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충청뉴스큐] ‘믿고 듣는’ 발라더 규현이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에 참여한다.

‘기상청 사람들’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오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규현이 부른 ‘기상청 사람들’ OST Part.3 ‘Promise You - 규현’을 발매한다.

OST Part.3 ‘Promise You - 규현’은 어떠한 순간에도 상대방과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더해지는 스트링이 드라마틱함과 진정성을 배가시킨다.

특히 드라마에 맞춰 날씨에 마음을 비유한 가삿말이 깊은 인상을 남기며 극에 서정적인 무드를 더한다.

이 곡은 ‘기상청 사람들’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함께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및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명품 OST를 탄생시킨 대세 프로듀서 한밤이 호흡을 맞춰 인물 간의 감정선을 대변해 더욱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규현은 ‘광화문에서’, ‘밀리언조각’ 등의 수많은 명곡 뿐 아니라, 지난 1월 발매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까지 국내외로 큰 호평을 받으며 자타공인 ‘믿고 듣는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싱어게인2’, ‘유명가수전’을 비롯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팬텀’, ‘모차르트’, ‘베르테르’, ’웃는남자’ 등 전천후 활약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빛내며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고있다.

'기상청 사람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진하경과 이시우가 사내 연애를 시작한 가운데 새로운 계절의 꽃이 피어난 이들 앞에 앞으로 어떤 꽃길이 펼쳐질지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