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브이로그 오늘 공개

전소미, 촬영 현장부터 대기실 공개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 담겨

서서희 기자

2022-04-01 08:36:29




사진제공 = HK이노엔(HK inno.N)



[충청뉴스큐] 가수 전소미가 광고 촬영장 브이로그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HK이노엔은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브이로그에는 인간 컨디션 전소미의 촬영 현장부터 스텝들과 장난치는 모습, 흥 넘치는 댄스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전소미는 등장부터 스텝들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았으며 시종일관 특유의 당당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서 활약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던 전소미는 스태프들과 함께 제품을 직접 먹어보면서 맛, 제형을 꼼꼼하게 비교하며 담소 나누는 모습은 그녀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돋보이게 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MZ세대 대표 아이콘’답게 촬영 중간중간 자유롭고 센스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다가 슛이 들어가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전소미는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덤덤’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켰으며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여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을 급부상 중인 전소미는 ‘컨디션 스틱’ 모델로서 브이로그 외에도 틱톡 댄스 챌린지 등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