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솔로’ 권은비-‘시맨틱 에러로 역주행’ DKZ, 4월 뮤빗 라이브 출연 확정

‘MC 아닌 게스트’ 권은비 특집 뮤빗 라이브, 18일 오후 9시 30분 진행

서서희 기자

2022-04-08 10:19:44




사진 제공 = 뮤빗(mubeat)



[충청뉴스큐] 권은비와 DKZ가 글로벌 라이브 팬미팅을 진행한다.

완성형 솔로로 돌아온 ‘권은비’와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그룹 ‘DKZ’가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의 뮤빗라이브에 출연한다.

성숙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권은비는 올해 1월부터 뮤빗라이브의 단독 MC로 발탁되어 활약하고 있다.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 진행되는 뮤빗라이브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발매를 맞아 MC가 아닌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권은비는 지난 4일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의 타이틀곡 ‘글리치’로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미국, 일본, 홍콩, 폴란드 등 해외 11개 국가 및 지역 TOP3를 차지했다.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완성형 솔로’ 수식어를 확고히 한 권은비의 이번 글로벌 팬미팅에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오는 12일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 발매를 앞두고 있는 DKZ 역시 뮤빗라이브 출연 소식을 알렸다.

DKZ는 멤버 재찬의 ‘시맨틱 에러’ 출연 이후 지난해 발매한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과 ‘LUPIN’이 국내 음원 차트 역주행을 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해 터키에서 진행된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 만큼, 오는 27일 오후 9시 방송될 뮤빗라이브 ‘DKZ 편’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멤버 재찬은 최근 일간스포츠 X 뮤빗 위클리 초이스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아이돌은? ’부문에서 29만 9818표를 받으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뮤빗라이브는 언어의 장벽을 넘어 국내외 팬들과 아티스트가 소통하는 월간 미니 팬미팅 라이브 방송이다.

지난 3월에는 오메가엑스와 로켓펀치가 출연해 글로벌 팬들이 직접 남긴 질문에 응답하는 Q&A 코너와 뮤빗에서 준비한 게임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한편 글로벌 케이팝 팬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뮤빗은 현재 전 세계에서 71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