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근 , “반드시 승리해 홍성 한단계 도약시킬 것”

‘힘 있는 경제군수’ 오배근 후보 지지 선언

서서희 기자

2022-05-13 18:31:58

지방선거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 레이스에 돌입한 더불어민주당 오배근 홍성군수 후보의 당선을 기원하는 지역사회단체들의 지지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홍성지역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홍성청년 봉사단은 지난12일 오배근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오배근 홍성군수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홍성청년 봉사단은 이 자리서 홍성군의 번영과 군민의 행복을 위한 비전과 정책으로 보다 나은 새로운 홍성이 되길 희망한다고 언급한 뒤 우리 단원들은 홍성발전 정책 및 공약을 검토한 결과 홍성군수 선거에 출마한 오배근 후보를 지지하기로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홍성청년 봉사단은 이어 홍성이 바뀌려면 군민이 나서야 한다. 그래야 정치가 혁신되고 삶의 희망이 된다라며 홍성군민의 소리를 가장 잘 들어줄 수 있고 홍성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 할 수 있는 오배근 후보의 당선을 위해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홍성군 체육회 산하 7개 종목 단체장들도 이날 오배근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지지선언을 했다. 지지선언에 참여한 체육회 종목 단체장은 볼링협회장, 체조협회장, 배구협회장, 족구협회장, 우슈협회장, 생활무용협회장, 페라글라이딩협회장 등이다.

단체장들은 오배근 후보는 30여년 간 엘리트 및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봉사해 온 홍성체육의 산 증인이라며 자리를 같이 한 단체들은 홍성의 새로운 미래와 홍성체육 도약을 위해 오배근 후보를 지지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선언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