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호,“당신의 곁에서, 시민의 눈으로” 선거사무소 방문의 날 성료

강훈식 국회의원, “가장 시민의 삶을 이해하고, 시민의 눈으로 문제를 바라볼 수 있는 후보”

서서희 기자

2022-05-14 17:31:49

더불어민주당 이춘호(마선거구·1-) 아산시의원 후보가 선거사무소 방문의 날을 열고 다가오는 6.1 지방선거 승리를 향한 도전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개소식에는 강훈식 국회의원, 오세현 아산시장 예비후보, 아산을 지역 지방선거 출마자 등을 비롯한 수많은 아산시민들이 참석해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당신의 곁에서, 시민의 눈으로! 교육에 진심인 배방아빠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아산시 마선거구(배방, 송악)에 도전하는 이춘호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아산을지역위 배방읍 협의회장, 배방읍 한마음 축제위원회 재무국장, 배방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한 검증된 지역일꾼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주요 공약으로 곡교천·천안천 합류지점 두물머리공원 조성, 스타필드·이케아 유치 적극 추진, 배방/공수 근린공원 조성, 21번 국도 혼잡 해소 아산 외곽 순환도로 추진, 월천지구-신도시 연결도로 개설, 송남초/배방초 생태학습 놀이터 조성 등을 제시하고 있다.

이 후보는 소외되고 겉으로 드러나지 않았던 작은 소리들, 찾아가서 듣지 않으면 놓쳐 버리는 소리들을 모아 답을 찾아 돌려드리겠다“‘응당하는 정치를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강훈시 국회의원은 이춘호 후보는 가장 시민의 삶을 이해하고 시민의 눈으로 문제를 바라볼 수 있는 후보라며 새로운 출발선에 선 이 예비후보의 여정에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