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 ‘seezn’ 첫 공개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서서희 기자

2022-07-29 16:46:16




<사진제공>SM C&C STUDIO, seezn(시즌)



[충청뉴스큐]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측이 레드벨벳 열정과 코믹을 오가는 아이린의 종합 장르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8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에 첫 공개되는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측은 29일 무대 위 가수 아이린과 인간 배주현의 종합 장르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가수 아이린의 모습과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친들과 휴가를 떠난 배주현의 모습이 담긴 리얼리티다.

티저 영상에는 가수 아이린과 인간 배주현의 ‘워크 & 홀리데이’ 두 가지 일상이 최초로 공개될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가수 아이린이 무대에 오르기 전 무대 세팅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틈틈이 안무를 연습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또한 팬들 앞에 서기 전 발을 동동 구르며 설렘과 긴장을 감추지 못해 시선 모은다.

무대 위 열정을 뿜어내던 가수 아이린은 달콤한 홀리데이 여행에서는 코믹 텐션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자전거만 타도 분량이 확보되고 열정적으로 쉼을 즐기는 인간 배주현의 모습까지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에 담겨질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측은 “가수 아이린의 무대 뒤 모습과 인간 배주현의 뜻밖의 OFF 시간 모습을 가까이에서 담았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수 아이린과 인간 배주현을 동시에 만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은 오는 8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 오후 6시 seezn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