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은 다음달 1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수강생 모집을 통해 4개영역 총 64개 강좌에 1300여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는데
전문능력 향상 및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직업능력 영역에는 가정폭력상담원, 다문화가정복지 상담사, 코딩 지도사 등 27개 강좌, 인문학적 소양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인문교양 영역에는 동양철학-제자백가편, 함께 읽는 현대문학, 소도구 필라테스, 위대한 기록, 중년의 글쓰기 등 25개 강좌, 노년층의 행복한 삶과 여가를 위한 백세누리 영역에는 시니어 요리, 남자의 집밥, 사진으로 만나는 문화재 여행, 시니어 포토샵 완전정복 등 12개 강좌가 있다.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수강생 모집을 진행해 3월 11일부터 교육이 운영될 예정이며, 수강료 및 재료비, 교재비는 개인 부담이다.
수강생 모집은 인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프로그램별 세부 교육내용과 정확한 수강신청 시간은 홈페이지에서 영역별로 확인하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은 ‘삶을 디자인하는 평생학습사회 구현’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인천시민들에게 더욱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