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의 스타 팔로워 황치열이 홍보 요정으로 변신, 스타 팔로워들의 릴레이 5행시의 첫 주자로 나섰다.
오는 26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첫 방송되는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초특급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공개된 영상 속 스타 팔로워 황치열은 ‘아바타싱어’로 센스 넘치는 5행시를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그는 ‘’아’~주”, “’바’람직한”, “’타’이밍에 나온”, “’싱’기한 메타버스 음악 예능”, “’어’디서 볼 수 있냐면요?”, “MBN” 이라며 본방사수를 부르는 홍보 요정으로 완벽 변신했다.
영상에는 5행시 외에도 아바타싱어 무대를 직접 본 황치열의 찐 리액션도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는 잔망 넘치게 감탄사를 연발하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다.
아바타싱어 무대에 흠뻑 빠진 황치열의 귀여운 모습은 ‘팬아저”를 부르며 ‘아바타싱어’의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황치열의 5행시 영상을 본 네티즌은 “신선한 음악쇼 기대 된다”, “귀여워ㅠㅠ 다른 말 필요 없어 귀여워”, “아주 바람직한 귀여운 황치열 가수님 빨리 보고싶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