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티빙 오리지널 예능 ‘청춘MT’ 출연진의 작품과 OST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청춘MT’는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JTBC '이태원 클라쓰',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나라' 등에 출연한 K-드라마를 대표하는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예능 콘텐츠이다.
각 팀의 끈끈한 팀워크와 세계관을 뛰어넘은 시너지로 프로그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과거 출연작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OST에 대한 관심도 다시 커지고 있다.
게다가 에이티즈 종호가 가창한 OST ‘청춘동화’는 레트로한 감성의 청량한 사운드로 출연진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음악라디오 뮤아는 시청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청춘MT’ OST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다.
뮤아가 제공하는 ‘청춘MT’ 플레이리스트는 OST ‘청춘동화’ 뿐만 아니라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세 작품의 OST까지 한 번에 청취가 가능해 인기 채널로 급부상 중이다.
이외에도 뮤아에서는 ‘우리가 사랑했던 일드영 OST’, ‘겨울 영화 음악 모음’ 등 다양한 국내외 OST를 들을 수 있는 채널을 운영 중이다.
‘뮤아’는 오직 ‘음악’만을 듣기 원하는 이용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탄생한 라디오 서비스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취향껏 담아내 이용자가 처한 상황이나 감성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앱 실행 후 단순한 스와이프를 통해 채널을 설정할 수 있는 간편함이 최대 장점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