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컴백’ 4FIRE 나비·쏠·엄지윤, 컴백 포토 공개 ’러블리 프레피룩’

WSG워너비 4FIRE, 17일 ‘음악중심’ 뜬다 ‘보고싶었어’+’우리의 계절’ 최초공개

서서희 기자

2022-12-12 09:14:56




사진제공 = 아메바컬쳐, 알앤디컴퍼니, 메타코미디



[충청뉴스큐] 4FIRE가 컴백을 맞아 러블리한 3인 비주얼을 최초 공개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그룹 4FIRE가 오는 16일 신곡 ‘우리의 계절’을 공개한다.

컴백을 앞둔 4FIRE 측은 지난 11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포토를 공개하며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프레피룩을 입은 나비, 쏠, 엄지윤은 각자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 속에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단체 이미지에서는 서로 손을 맞잡고 환하게 미소 지으며 컴백을 기다린 팬들을 반기는가 하면, 개인 컷에서는 각자 장르에서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컴백 포토를 통해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한 4FIRE는 컴백 다음날인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정식 컴백 무대를 갖고 연말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4FIRE의 ‘쇼 음악중심’ 출연은 지난 7월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활동 곡인 ‘보고싶었어’ 데뷔 무대 이후 5개월여 만이다.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겨울 시즌송으로 컴백하게 된 만큼 이번 방송에서는 신곡 ‘우리의 계절’과 함께 ‘보고싶었어’의 3인 버전 무대도 선보이며 4FIRE와 ‘놀면 뭐하니’ 시청자들에게 연말 깜짝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곡 ‘우리의 계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캐럴송이다.

나비, 쏠, 엄지윤의 섬세한 가창력이 포근하게 조화를 이루며 WSG워너비 팬들과 대중에게 ‘고막 호강’ 음악 선물이 될 전망이다.

4FIRE는 지난 여름 WSG워너비 프로젝트 음원 ‘보고싶었어’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밝은 분위기 속 아련한 감성을 녹인 ‘보고싶었어’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전남친, 전여친 소환송으로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을 받았다.

4FIRE 멤버들은 각종 라디오 및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대중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신곡으로 컴백하며 다시 한번 감동을 전할 4FIRE의 ‘우리의 계절’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월 16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