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 이태원 상권 살리기 앞장 선 최유희 시의원에 감사장 전달

최 의원, “시의원 역할에 충실했을 뿐인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할 따름”

양승동 기자

2023-04-17 14:39:17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 이태원 상권 살리기 앞장 선 최유희 시의원에 감사장 전달



[충청뉴스큐]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최유희 의원은 지난 13일 용산구청 1층 아트홀에서 열린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 제13대 회장 및 임원 취임식’ 행사에서 로컬브랜드 상권 강화 사업 유치를 위한 공로에 대해 감사장을 받았다.

로컬브랜드 상권 강화 사업은 상인·지역주민 등으로 구성된 상권협의회를 주축으로 용산구 및 서울시 등이 협력해 상권역량을 강화하는 사업으로 3년간 최대 15억 규모의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최유희 시의원은 코로나19 및 이태원 사고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태원 상권의 회복을 위해 지역 상인 및 연합회 회원들에게 사업 신청을 적극적으로 독려하고 관계자들에게 유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설명하는 등 사업 유치를 위해 안팎으로 노력해왔다.

최유희 의원은 “이태원 상인과 용산구 전체가 한팀이 되어 사업 유치를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사업 선정이라는 좋은 결과가 나왔다”며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연합회 회원과 용산구청에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 의원은 “용산구 시의원으로서 맡은 소임에 충실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장까지 주시니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역주민과 서울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무겁게 새기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