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6월의 ‘성과 우수공무원’ 시상

전략산업과 손경환, 토지정보과 어재훈, 관광진흥과 최훈기 영예

김미숙 기자

2023-06-12 14:47:43




경남도, 6월의 ‘성과 우수공무원’ 시상



[충청뉴스큐]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12일 오전에 개최된 실국본부장회의에서 ‘이달의 성과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3명에게 직접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달의 성과 우수공무원’은 도민 체감 성과 향상을 위해 내외부 전문가의 평가를 거쳐 선발하고 있으며 도지사 표창과 성과급 우대 등 유인책을 부여하고 있다.

6월의 성과 우수공무원은 3명이다.

전략산업과 손경환 주무관은 신규 고속철 수주를 위한 유치 활동 추진으로 도내기업인 현대로템에서 고속철 제조 등 1조 7천억원을 수주했으며 산업기계 재제조 산업육성 기반 마련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토지정보과 어재훈 주무관은 공간정보 분석 및 정책결정 지원을 위한 ’스마트 공간정보 플랫폼 구축사업‘을 추진하고 공공의료 등 11개 활용모델을 개방해 도민에게 제공하는 등 도정 발전에 기여했다.

관광진흥과 최훈기 주무관은 5대 테마 버스투어, 이순신 승전지 순례길 등 테마별 관광상품을 개발해 운영하고 경남 특화 관광콘텐츠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실시하는 등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한 최훈기 주무관은 “경남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관광상품 개발 성과는 모두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관광의 최신 트렌드와 경남만의 특색을 조합해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