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악뮤 이찬혁이 프로젝트 그룹 ‘이찬혁비디오’로 리스너를 만난다.
지난 14일 오후 이찬혁비디오의 소속사 차트레이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 앨범 ‘우산’의 티징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도트 무늬로 형상화된 한 남자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하는가 하면, ‘우산’의 릴리즈 일자로 이찬혁비디오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찬혁비디오는 이찬혁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영상, 비주얼 아트워크,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매체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그룹이다.
앞서 이찬혁은 유튜브 채널 ‘이찬혁비디오’를 통해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작업물들을 꾸준히 공개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찬혁은 악뮤는 물론, 2022년 10월 첫 솔로앨범 ‘에러’ 발매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뮤지션으로서의 무한한 역량을 자랑해왔다.
자신만의 섬세한 음악 세계로 리스너를 초대해온 만큼, ‘우산’으로 건넬 메시지는 무엇일지 기대가 쏠린다.
프로젝트 앨범 ‘우산’에는 이찬혁비디오와 더불어 MF가 함께했다.
MF는 2021년 설립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SNS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리메이크, OST 등 프로젝트 앨범을 비롯해 웹드라마, 예능 등의 영상 콘텐츠, 뮤지션 발굴 및 제작 등 탄탄한 사업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다.
이찬혁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