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뮤빗이 글로벌 팬덤을 위해 나선다.
오는 8일 개최되는 ‘2023 Asia Artist Awards 비기닝 콘서트 ‘男神’이 온·오프라인서 동시 진행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콘서트 ‘男神’을 온라인 동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뮤빗에서 공연 실황을 생중계해 ‘남신’ 5인과의 만남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은 오는 8일 19시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콘서트다.
5인의 남신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출연 소식을 알렸으며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박건일이 MC로 참여한다.
김재중의 밴드 라이브, 김선호의 감미로운 무대, 황민현과 이준영의 댄스 퍼포먼스, 일본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김영대까지 대세 한류 배우들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더한다.
또한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뮤빗서 진행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 라이브의 티켓은 7월 7일 오후 12시까지 비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티켓 구매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뮤빗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