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동, 천안K-컬처박람회 성공 개최 기원 홍보 나서

행정복지센터에 박람회 포토월과 소원 트리 설치 등

이월용 기자

2023-07-25 09:37:33




백석동, 천안K-컬처박람회 성공 개최 기원 홍보 나서



[충청뉴스큐] 천안시 백석동이 오는 8월 열리는 K-컬처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청사 출입구에 포토월과 소원 트리를 설치하고 박람회 홍보 대형 현수막을 게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백석동 행정복지센터 출입구에 설치된 포토윌은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레드카펫과 다양한 소품이 비치돼있어 이용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청사 내부에 설치된 소원트리는 K-컬처박람회에 대한 기대 평과 소원 등으로 꾸며져 앞으로 개최될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밖에 주민자치회는 ‘K-컬처 스마트폰 SNS 사용법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통장협의회는 함께하는 ‘K-컬처 거리 홍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어린이 K-컬처 홍보부채 만들기’ 등 자생단체들이 자발적인 홍보대사가 돼 다양한 홍보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김수진 동장은 “K-컬처박람회 홍보를 위해 자생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K-컬처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독립기념관 일원에서 열리는 K-컬처박람회는 ‘역사의 중심에서 글로벌 한류문화를 노래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K-POP 콘서트, 커버댄스, K-OST 공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