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아띠', 기관장 간담회 개최

청소년이 바라는 청소년수련시설 논의 자리 마련

양승선 기자

2023-08-11 17:13:20




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아띠', 기관장 간담회 개최



[충청뉴스큐] 충북 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아띠’는 지난 11일 청소년이 바라는 시설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기관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괴산군청 가족행복과장, 청소년드림팀장, 청소년 담당 주무관과 17명의 청소년운영위원이 참석했다.

간담회를 위해 청소년운영위원들은 괴산군 청소년을 대표해 사전 모니터링과 시설 욕구조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를 토대로 ‘청소년들이 바라는 문화의집’이라는 주제로 자료를 발표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예규 위원장의 상반기 활동 보고를 시작으로 하반기 활동 계획, 모니터링 결과, 시설 이용 욕구 조사 결과를 보고했으며 건의사항을 함께 논의하고 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줄 것을 제안했다.

최훈성 위원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문화의집은 저와 같은 청소년들을 위한 기관임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됐고 관내 청소년들을 대표해서 이 자리에 있다는 것이 뿌듯하다”며 “위원들의 고생이 헛되지 않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영훈 가족행복과장은 “청소년들의 소중한 의견을 청취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위원회의 여러 가지 건의사항을 최대한 수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항상 청소년의 꿈을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