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그룹 82MAJOR가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82MAJOR는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뷔 싱글 ‘ON’ 타이틀곡 ‘First Class’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광활한 활주로와 스모그 가득한 스튜디오, 자동차 헤드라이트 한가운데 등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82MAJOR의 모습이 담겼다.
82MAJOR는 훈훈한 비주얼로 스포티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는 것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로 보이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지난 12일 공개된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의 ‘비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완성형 퍼포머 아이돌’의 탄생을 알렸다.
활약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 백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등 무한한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최근 방영된 Mnet ‘Eightest’ 역시 글로벌 K팝 팬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모두 랩 메이킹이 가능한 82MAJOR는 기량을 한껏 발휘해 자작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쳤을 뿐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 속 감춰진 예능감을 드러내며 예능돌로서 가능성을 확실하게 열었다.
10월 11일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82MAJOR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쾌감을 자아내는 칼군무와 여유 넘치는 바이브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글로벌 K팝 팬덤을 사로잡은 이들에 대한 기대가 날로 커진다.
한편 82MAJOR는 ‘First Class’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