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지난해 18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울트라 코리아가 올해는 오는 6월 7일, 8일, 9일 3일간 개최된다. 매해 최다 관객수를 자체 갱신하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 1등 뮤직 페스티벌임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울트라 코리아의 공식 머천다이즈 역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울트라 코리아 공식 머천다이즈는 매해 진정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손꼽힌다. 페스티벌을 만끽할 수 있는 의상, 추억을 간직해줄 기념품 등으로 울트라 코리아를 찾은 관객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울트라 코리아는 올해 더욱 다양하고 감각적인 머천다이즈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 머천다이즈 출시를 확정했다.
최근 몽블랑 향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출시, 나이키를 포함한 국내외 많은 브랜드들과의 꾸준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그라플렉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9, 현대자동차의 2018 월드컵 프로모션 펜파크빌리지 등 굵직한 브랜드와 협업한 ‘풀페이스 소사이어티’가 이번 울트라 코리아 2019 머천다이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다.
한편, 일러스트 작가뿐만 아니라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도 올해 머천다이즈 상품 출시에 함께한다. 페스티벌뿐 아니라 운동할 때도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콜렉션을 오는 4월 말 선보일 예정이다.
울트라 코리아는 일러스트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 확정을 기념해 '울트라가 울트라로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매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19 콜라보레이션 머천다이즈를 포함한 울트라 코리아 공식 머천다이즈를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푸짐하게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울트라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기간은 4월 3일 수요일까지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