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큐] 가수 범진이 ‘웰컴투 삼달리’ OST를 통해 지창욱의 마음을 대변한다.
범진이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OST Part.5 ‘그대 내 맘에’를 발매한다.
‘그대 내 맘에’는 담담한 분위기의 반주와 범진의 담백하고 깊이 있는 음색이 조화를 이룬 레트로 감성의 포크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가사에 담아내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그대 내 맘에’는 항상 그 자리에서 삼달에게 든든한 곁이 되어주고자 하는 용필의 모습을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대세 싱어송라이터 범진은 ‘인사’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로 역주행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특유의 포근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한 범진은 지난 24일 개최된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을 1초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대세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이번 OST는 ‘웰컴투 삼달리’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개미 음악 감독과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등에서 좋은 호흡을 선보였던 히트 작곡가 한밤이 협업해 극의 몰입도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웰컴투 삼달리’는 점점 깊어지는 삼달과 용필의 청정 짝꿍 로맨스로 매회 설렘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반환점을 돈 청정 짝꿍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앞으로 어떠한 엔딩을 맞이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한편 범진이 가창한 ‘웰컴투 삼달리’ OST ‘인사’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