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2월 월례모임 및 행정역량강화교육 개최

올해 첫 월례모임… 군정발전유공 주민·직원 등 30명에 표창

양승선 기자

2024-02-02 08:36:28




예산군, 2월 월례모임 및 행정역량강화교육 개최



[충청뉴스큐] 예산군은 지난 1일 군청 추사홀에서 직원 300명을 대상으로 2월 월례모임 및 행정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월례모임은 2024년에 열린 첫 월례모임으로 성평등조직문화 실천결의문 낭독, 시상, 당부말씀 순서로 진행됐으며 2부 특강으로는 단국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이석범 부교수가 ‘직장인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기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이날 월례모임에서는 주민 8명, 공무원 22명 등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으며 한대식 예산읍 창소3리 이장을 비롯한 6명은 군정발전유공에 기여해 군수상을 수상하고 박형수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장, 최승준 예산군자율방재단 삽교읍단장은 지역축제발전유공과 자연재난복구유공에 노력해온 결과 각각 충남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군은 민원행정서비스 주민 만족도 우수 부서 및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부서 전화친절도 우수 부서에 대한 부서 표창을 각각 수여했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각자의 자리에서 가족과 이웃,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 표창을 받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신속·정확한 민원처리 및 민원 응대로 민원 만족도 향상 및 신뢰받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준 직원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린다.

올 한 해도 국도비 확보를 위한 노력과 각종 현안 계획사업의 신속한 발주 및 현장 중심의 소통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