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 교육 전문성 향상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19년 정관박물관 교육강사 공개모집

김미숙 기자

2019-04-12 15:51:56

 

접수 및 일정

 

[충청뉴스큐] 부산시 정관박물관은 박물관 교육의 다양성을 확대하고,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 2019년 정관박물관 교육강사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박물관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이며 ,박물관 관련학과 학사 이상 전공자 ,박물관 및 공공기관 등에서 1년 이상 역사교육 분야에 근무한 자 ,국·공립 박물관 또는 미술관 도슨트로 1년 이상 활동한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기간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이며 부산시홈페이지’공고에서 제출 서류를 참고해 정관박물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19일에 발표하고, 면접 및 시범강의는 4월 24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5월부터 2020년 2월까지 근무하며 ‘여름방학 우리 가족 박물관 나들이’ 등 정관박물관 교육프로그램 개발·운영에 참여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관박물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학예연구실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정관박물관 관계자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수요자 만족도를 높이고, 시민들을 위해 박물관이 역사문화놀이터로 탄탄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관심 있는 관련학과 전공자 및 경력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