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만균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 관악산 으뜸공원 개장 및 별빛내린천 개통 환영

사업 진행을 위한 초기 137억 예산확보에 기여

양승동 기자

2024-09-06 14:06:52




임만균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 관악산 으뜸공원 개장 및 별빛내린천 개통 환영



[충청뉴스큐]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임만균 위원장은 관악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으뜸공원 개장과 별빛내린천 개통에 환영 인사를 전했다.

임 위원장은 “그동안 관악산 입구는 만남의 장소, 휴게 공간 등이 부족했는데, 이번 으뜸공원 조성으로 많은 주민들이 모여 소통할 수 있는 탁트인 공간이 마련됐다”며 “신림선 개통과 더불어 생태 복원된 별빛내린천, 그리고 관악아트홀까지 이어지는 으뜸공원은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우뚝 서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별빛내린천 개통에 대해서도 임 위원장은 “4년간의 긴 공사 기간 동안 주민들의 협조로 성공적으로 사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임 위원장은 2기, 4기 서울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사업 초기에 필요한 예산확보에 큰 역할을 했다.

관악산 으뜸공원 조성에 37억원, 별빛내린천 복개 철거 및 친수공간 조성사업에 100억원 등 총 137억원의 서울시 예산을 확보해 두 사업의 성공적인 개장과 개통에 기반을 마련했다.

임 위원장은 “초선 때 진행한 서울시민과 주민들을 위한 사업이 완성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으로서 서울시와 긴밀히 협력해 서울시민과 관악구 주민들을 위한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임 위원장은 “관악산 으뜸공원과 별빛내린천이 구민 여러분의 일상에 행복을 더하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잘 가꾸어 나가겠다”며 “더욱 맑고 더욱 푸른 관악구를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