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과 함께 '나의 리틀 테레비 노래교실

송가인, '트롯 요정' 시선집중 실시간 도네이션 폭발

서서희 기자

2019-05-24 09:14:08

 

<사진제공> MBC

 

[충청뉴스큐]‘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중년의 아이돌’로 불리는 송가인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송가인이 등장하자 ‘나의 리틀 테레비 노래교실’을 보고 있는 시청들과 노래 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도네이션이 폭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그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트로트 세계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여 다양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송가인이 등장해 맛깔나는 트로트로 프로그램의 흥 지수를 높여주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구라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웃음을 보이며 세상 업텐션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중년의 아이돌로 통하는 ‘송블리’ 송가인의 등장을 소개하며 한 껏 들뜬 모습이었다고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가인은 ‘트롯 요정’ 다운 모습으로 흥 넘치는 노래를 부르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등장과 동시에 실시간 도네이션을 폭발시켜 ‘사상초유’의 ‘기부사태’를 펼쳐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노래 교실에서 고품격 트로트를 열창하고 있는 송가인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녀가 부른 첫 곡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김구라가 “송가인이 부르면 무조건 뜹니다”라는 말에 조영구의 트로트 노래 ‘야 이 사람아’를 부르게 된다. 송가인은 조영구의 트로트 노래를 무반주로 불렀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번 주 '마리텔 V2'는 저택을 잠시 벗어나 각각의 콘텐츠에 적합한 다양한 장소에서 방송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전 국민을 트로트 매력으로 끌어들인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이 ‘구라이브’에 등장을 예고한 가운데, 야노시호와 추사랑, 강부자,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 V2'에서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 주는 마리텔 저택이 아닌 제3의 장소들에서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의 방송들이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 생방송을 통해 모은 기부금 3700만 원을 의미 있는 곳에 기부해 훈훈함을 더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