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청사모, 부석면 결식아동에 150만원 상당 생필품 기탁

11년간 꾸준한 나눔 실천, 지역사회 귀감

오진헌 기자

2026-01-29 12:07:44




서산시 부석면 서산 청사모 부석면 결식아동에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 서산시 제공



[충청뉴스큐] 서산청사모는 1월 28일 부석면 결식아동 3명에게 총 1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탁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생활에 부담을 겪고 있는 결식아동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건강한 성장과 안정적인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선물은 아이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돼 각 가정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신정국 회장은"청소년 한 명, 한 명의 삶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며"이번 나눔이 아이들에게 작은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기우 부석면장은 "민간 단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아동 복지 안전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산청사모는 저소득 및 위기 아동을 대상으로 물품 후원과 정서적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 내 청소년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11년 간, 1년에 6번 결식아동에게 생필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매년 8명의 청소년에게 사랑의 장학금을 8년째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지역 내 귀감이 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