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웰빙 라이프 울산’개최

4일부터 6일, 태화강 국가정원 남구 둔치 일원

김인섭 기자

2019-10-02 09:56:51

 

울산광역시

 

[충청뉴스큐] 울산시는 한국외식업중앙회 울산광역시지회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태화강 국가정원 남구 둔치 일원에서 ‘2019 웰빙라이프 울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웰빙 울산 행복한 울산 건강한 울산’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 연령대가 함께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공연, 경연대회, 전시·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주요 행사를 보면, 웰빙 한마당 축하 무대를 시작으로 개막식, 요리·제과제빵 경연대회, 도전 영양 상식 골든벨, 전시·체험 등이 치러진다.

특히 올해는 개막식에 시민 방문객 500여 명이 즉석에서 함께 참여하는 아리랑 퍼포먼스를 연출한다.

또한 2019 웰빙 라이프 울산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전국 웰빙 가요제와 엘이디 화면에 가사를 제공하여 관람객과 소통하는 추억의 노래 함께 부르기 공연이 진행된다.

부대 프로그램으로 전문 조리사의 참치 해체쇼 시범 후 참치회와 참치 초밥, 그리고 울산 대표 음식 ‘무료 시식 이벤트’도 마련된다.

행사장에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코트와 톡톡스트리트, 시니어클럽, 사회경제적 기업, 식품 제조가공업소 등에서 만든 지역 특산품을 전시 판매하는 웰빙마켓과 웰니스 체험관도 차려진다.

이 밖에 캠핑존, 포토존, 스트링 라이트존 등 운영을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웰빙 라이프 울산 행사를 맘껏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