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만선 의원, 강서구 관내 취약계층 위한 냉풍기 전달 성과

㈜일월을 통해 지난 10일 5천 500만원 상당 냉풍기 1,000대 기부, 저소득세대에 전달

양승동 기자

2020-09-16 16:34:49




경만선 의원, 강서구 관내 취약계층 위한 냉풍기 전달 성과



[충청뉴스큐]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만선 의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위한 냉풍기 전달식을 가졌다.

경만선 의원은 지난 9월 10일 ㈜일월과 강서구 복지협의회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냉풍기를 전달했다.

경만선 의원과 ㈜일월은 충북 음성의 공장에서 강서구까지 수송된 냉풍기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일월은 5천 500만원 상당의 냉풍기 1,000대를 기부했다.

기부전달식에는 서울시의회 경만선 의원을 비롯한 강서구 복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만선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혹시 주변에 소외된 이웃은 없는지 모두 한 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바란다”며 “앞으로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만선 의원은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신 ㈜일월 이광모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서울시와 강서구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