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관 야간개장 공연 및 체험행사 운영

조원순 기자

2022-07-28 12:03:47




강원도청



[충청뉴스큐]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관은 7월 넷째 주부터 8월 셋째 주 매주 금, 토 시원한 대관령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기념관 야간개장은 평소 낮 시간대에 기념관 관람이 어려운 군민과 관람객들에게 야간에도 기념관을 쉽게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당일 관람은 사전 예약과 더불어 현장접수가 가능하며 기념관에 입장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념관 내외부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으로 오후 7시부터 40분간 기념관 공연장에서 대중가요 및 버블공연과 서커스 저글링 공연이 매주 토요일 저녁 진행되며 8월 5일 6일은 ‘국립중앙박물관 찾아가는 박물관 버스’가 기념관 앞에 정차해 관람 및 체험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지역봉사단체인 ‘대관령꼬b7 ’봉사단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풍선아트를 선보인다.

이영일 기념관장은 이번 야간개장은 기념관 자체 운영 프로그램은 물론 지역주민 및 단체, 그리고 유관기관과의 상호 협력으로 운영되는 것이고 “무더운 한여름 기념관 행사에 많은 주민이 참여해 즐기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